일상/음식

서울 - 부타이 라무라 (2020년 3월 27일)

cchucchu 2020. 5. 8. 09:00
반응형

음식 카테고리를 새로 만들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외식을 할 때 가장 인터넷에 많이 찾는 것 중에 하나가 그 집의 메뉴가 무엇이 있는지?

무엇을 팔고, 언제까지 하는지와 같은 정보들은 직접가거나 혹은 시켜먹거나 하는 경우에 제대로 알아보지 않으면 정말 큰 시간낭비를 하게 됩니다.

저는 가게를 검색하면서 가장 궁금했던 게 '메뉴판'이었습니다.

이를 직접 다니면서 리뷰도 중요하지만 실질적으로 중요한 메뉴판을 올리면 어떨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되어 이제 부터 시작할려고 합니다.

물론 친구들과 가거나, 혼자가거나 하는 경우에는 직접 가게 사진을 찍고 하면서 제가 리뷰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회식을 가게 되는 경우는 제대로 메뉴판이나 가게 사진들을 리뷰하는데 제약이 있기 때문에 메뉴판이나 가게에 대한 느낀점 정도로 짤막하게 게시글을 포스팅하는 경우가 있을 수도 있으니 제 원래 목적인 가게정보, 메뉴판 올리기를 인지사히면서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첫 가게는 일본식라면집입니다.

본 발령 받기 전 서울에서 근무할 때 꼭 한 번 가보고자 했던 가게 중에 하나인 부타이 라무라 입니다.

* 부타이 라무라

 

주소 : 서울 중구 충무로5길 6 1층

(지번) 을지로3가 295-5

영업시간 : 화~토 11:00~20:30, 브레이크타임 화~토 14:00~17:30

월,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 02-2273-1238

 

가는 방법은 2호선을 타고 을지로 3가 10번출구로 나온뒤에 쭉내려오시다가 두번째 블럭에서 우회전 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가게 앞 사진입니다.

특히 종각이나 을지로 쪽에 있어 점심시간만 되면 직장인들이 정말 많이 찾는 곳 입니다.

제가 왔을 때에는 10~20분정도 웨이팅 했었습니다.

 

* 메뉴판

 

메뉴에서 닭, 병아리, 달걀은 라멘의 사이즈 입니다.

저는 생각보다 많이 먹는 편이기 때문에 (150g고기 기준 3인분~4인분 정도 먹습니다.) 닭을 선택했습니다.

라멘의 종류는 보기와 같이 2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이후 라멘에 어떤것들이 들어가는데 못먹는 것이 있냐? 라고 물어보시는데 저는 가리는 음식은 없어서 다 넣어달라고 했습니다. (이 부분은 제가 정확하게 기억나지 않지만 위 2가지를 선택 후 추가로 물어보셨던 내용이 대략적으로 이런내용이었습니다.)

그리고 같이 가게에 갔던 형과 나눠 먹기 위해 교자만두를 추가로 주문하였습니다.

 

 

 

다들 많은 분들이 식사하고 계셔서 가게 내부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

제가 앉은 테이블은 일자로 쭉 이어진 테이블이었습니다.

그리고 중앙쪽에 약 3개~4개정도의 테이블이 있어 가게는 일반 가게들보다는 조금 작은 가게였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에 추가로 교자만두까지 나왔습니다.

라멘을 처음먹었을 때 생각보다 간이 안돼있어서 이런가보다라고 먹다가 앞에 소금이나 기타 간을 조절할 것들을 넣어서 다시 먹으니 담백하면서도 느끼하지 않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닭도 기본적으로 다리 부분을 제외하고는 퍽퍽한 살인데 다리 이외의 부분도 정말 부드러워 먹기 편했습니다.

 

 

이제는 을지로를 방문하기가 1년에 손에 꼽을 정도로 힘들겠지만 생각나면 다시 가볼만한 곳인 것 같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1602095020?openhour=1

 

부타이라무라

서울 중구 충무로5길 6 1층 (을지로3가 296-5)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