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11
반응형
2

Authentication failed. Check ID and password issue fix - 문제 해결방법 (와이파이 끊김 현상)

지금은 해결한 현상이지만 이전에 연구실에서 와이파이를 사용했을때 발생했던 현상 중에 하나입니다. 어떤 어플의 충돌이나 문제가 아닌 자체적인 문제현상으로 파악했습니다. (특정 와이파이를 잡아 인터넷을 사용할려고 했을때 마다 나타난 현상) 1. 증상 와이파이를 잡고나면 와이파이에 느낌표가 뜨면서 사용할 수 없다고 나옵니다. 2. 원인 여러가지 원인이 있겠지만 제가 파악한 해당 문제가 일어나는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ip의 충돌 이 문제는 이전에 와이파이 공유기를 재배치하면서 발생했던 문제였던 ip충돌이 발생하게 되면 나타나는 문제입니다. 즉 예를 들어 111.111.1.100을 공유기를 통해서 할당받는 데스크탑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스마트폰에서 와이파이를 사용하기 위해 공유기에서 ip를 할당받는데 ..

오픽 IH 후기 (OPIc IH)

토익스피킹 이후 영어에 대한 자격증을 하나 더 취득해보고자 오픽에 도전하였습니다. 원래는 영어에 대해 문법이나 말하는 부분에 있어서 정말 자신감이 없었는데, 토익스피킹을 하며서 영어 말하기하는게 스스로 재밌다고 느껴 정량적인 스펙보다는 스스로의 커리어를 쌓기위해 도전했습니다. 23살까지 영어를 정말 싫어하기도 했던 제가 스스로 영어 공부를 한다는 제 자신에게도 정말 놀랐던 경험이었습니다. 결과도 기대이상으로 IH를 취득하여 결과적으로도 정말 시도해보길 잘했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토익스피킹으로는 약 Lv.7 (170)점 정도 되는 수준입니다. 1. 독학으로 진행했던 참고 유튜브 - 오픽노잼 https://www.youtube.com/channel/UCw4izi2fsJzFltt3EbmokWA 오픽노잼 op..

공부/후기 2019.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