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세이/책

너의 아름다움이 온통 글이 될까봐

cchucchu 2018. 2. 28. 18:56
반응형

너의 아름다움이 온통 글이 될까봐 2018/02/27


이병률 작가가 지은 책들을 찾게 되다가 이 책을 찾게 되었다. 처음에는 이 책이 혼자 쓴 것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표지에서도 볼 수 있듯이 여러 작가들의 시집 모음집이었다. 이 책을 읽을때


내가 생각했던 것과 달라 크게 기대를 하지않았지만 내용에서 유용주 시인의 시들이 나에게는


꽤나 마음에 들었다. '첫 눈'과 '세상에 공짜는 없다'라는 두 개의 시가 실려있는데 첫 눈에서 앞 뒤


구절을 서로 반대의 개념으로 말하고 있는데 구체적으로 설명할 수는 없지만 크게 와 닿았다.


그리고 이병률 작가는 가을나무와 네 계절이라는 시들이 내가 작가의 책들을 좋아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마찬가지로 구절들도 마찬가지로 괜찮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