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zaezin

골든타임 - 윤재봉, 강미라 지음 - 본문

에세이/책

골든타임 - 윤재봉, 강미라 지음 -

사용자 zaezin 2020. 1. 12. 09:00

골든타임

- 윤재봉, 강미라 지음 -

2020/01/11

 

 

비즈니스에서 기술의 변화점이나 시장변화에 어떻게 대처해야되는지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는 비즈니스 뿐만 아니라 우리가 살아가는 과정에서도 적용되는 사항이라고 생각됩니다.

 

예를들어 소니나 캐논과 같은 기업도 1990년에 세계적으로 품질, 브랜드를 인정받으면서 매출이 높은 기업이었지만, 새로운 스마트폰이라는 기술이 보편화되면서 시장에서 도퇴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에도 마찬가지로 에어팟이 이어폰 시장을, 애플워치가 시계시장을 잠식하고 있는 것을 주위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보다 편함을 추구하면서 기술은 더욱 발전하게 될 것이며 하나의 임계점에서 자신 혹은 기업이 대처하는 자세에 따라 맞이하는 결과가 더욱 커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