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2
반응형
3

고프로 히어로 9 개봉기 및 실 사용기 (Go Pro HERO 9) (액션캠)

이번에 고프로를 구매하였습니다. 스마트폰으로도 요즘에는 DSLR 정도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정말 많이 발전 했습니다. 그렇게 필요한 장비이지는 않지만, 친구들과 놀러가거나 혼자 영상 촬영을 할 때에는 스마트폰을 사용하기 보다는 다른 기기로 촬영을 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되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약 2주정도 사용하였으며 구입은 쿠팡에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https://coupa.ng/bRo7ZN 고프로 HERO 9 Black 액션캠 SPBL1 + 미니 연장봉 익스텐션 폴 삼각대 쇼티 + 메모리 32GB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 파트너스의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가격은 약 58만원 정도하며 쿠팡에서 구입시 32메모리, 플로팅그립등을 제공..

1월 블로그 현황

2021년 01월01일 ~ 01월31일 간의 블로그 현황입니다. 01월은 12월과 비교했을때 약 2500정도 감소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블로그를 개설하고 본격적으로 운영했던 지금까지 중에서 가장 블로그 활동을 적게 했던 달이였습니다. 확인해보니 1월은 블로그 포스팅을 6개 밖에 하지 않았네요. 책을 읽는걸 즐겨하는데 이렇게 한 번 빡센 책을 읽기 시작하면 다른 활동들은 하기 힘들어서 (책을 한 장 읽는데에도 제대로 읽히지 않으니 시간만 가고 스트레스를 받는 것도 어느정도 있는 것 같습니다.) 많이 적지 못했네요. 추가로 회사에서도 바빠서 일찍 출근하고 늦게 퇴는하는 시즌이 겹치다보니 더욱 시간이 없었던 것으로 생각됩니다. 보니 검색에서 들어오는 유입인원수는 전 달과 거의 동일합니다. 외부에서 유..

일상/기타 2021.02.09

아인슈타인의 전쟁 (EINSTEIN'S WAR) - 매튜 스탠리 지음, 김영서 옮김 -

아인슈타인의 전쟁 (EINSTEIN'S WAR) - 매튜 스탠리 지음, 김영서 옮김 - 2021/02/06 아인슈타인의 일상적인 생활과 일식관측을 통해 자신의 상대성 이론 증명과 같은 인생의 큰 히스토리가 되는 타임라인 시점을 보여주는 책입니다. 1. 책의 내용 (줄거리) 책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2. 개인 견해 개인 견해를 말씀드리기 전에 먼저 책을 읽고나서 드는 생각들입니다.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에세이/책 2021.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