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기기/Software

인터넷 타이머 vclock.kr

cchucchu 2019. 7. 17. 09:00
반응형

이번 글은 인터넷 상 타이머인 vclock.kr 후기입니다.

www.vclock.kr 

 

온라인 알람 시계 - 자명종 온라인 - 온라인 자명종 - vClock.kr

온라인 자명종. 시간과 분을 맞추세요. 설정한 시간에 맞춰 알람 메시지가 표시되고, 미리 정한 알람 소리가 울립니다.

vclock.kr

 

 

항상 어떤 일이나 해야되는것을 할때 시간을 맞춰놓고하면 그 시간내에 해결해야된다는 생각에 늘어지지 않고 타이트하게 작업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요 근래에 책을 읽거나 블로그 글, 자소서 등을 할 때 타이머를 맞춰두고 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타이머도 제가 원하는 기능들은 없고, 있다고 하더라도 실질적으로는 시간과 맞지않아 1분에 약 2초 정도 오차가 발생하는 것과 같이 불안정한 타이머들이 많았습니다. 애초에 스톱워치 기능을 가진 프로그램들은 있지만 타이머 기능을 가진 프로그램들은 그렇게 많지 않았습니다.

 

네이버 타이머를 이용할 수 도 있지만, 직접 네이버 창에서 하는 것이라 주위에 실시간 검색어가 바뀌면 그런 것에 집중되어 정작해야되는 일들을 못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그러한 팝업되는 것들도 없는 딱 타이머, 스위치, 시간 등을 나타내주는 타이머 vclock입니다.

 

 

타이머 스톱워치, 시계의 기능들이 있으며 수강신청을 할 때에도 유용하게 쓰일 것입니다.

또한 시간만 나오도록 타이머를 화면에 꽉채울 수 있어 다른 것에 매몰되지도 않아 더욱 좋다고 생각됩니다.

반응형